기사상세페이지

후오비 코리아, 제1회 ‘후오비 코리아 신춘문예’ 개최

기사입력 2019.04.02 23: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후오비코리아.jpg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거래소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제1회 ‘후오비 코리아 신춘문예’ 공모전을 개최한다. 

    ‘후오비 코리아 오픈 1주년 기념, 당신의 신박한 드립력을 보여줘!’라는 주제로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암호화폐 투자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 분야는 4가지 형태로 △암호화폐와 관련 시나 시조 △후오비 코리아에 보내는 러브 레터나 후오비 삼행시 △노래 가사, 광고, 포스터 등 패러디 △암호화폐 투자 이야기 등으로 진행된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 공모전을 위해 총 1150만원 상당의 후오비 토큰(HT, Huobi Token) 3700개를 상품으로 내걸었다. 대상에 뽑힌 1명에게는 640HT가 수여되며, 최우수상 4명에게는 각각 320HT, 우수상 8명 각각 160HT, 장려상 50명 각각 10HT로 총 63명에게 전달된다. 

    심사는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심사 결과는 4월 22일 발표한다. 암호화폐 투자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 후오비 코리아 응원 메시지, 개인의 암호화폐 투자 경험담, 이미지나 GIF로 만든 콘텐츠의 퀄리티 등을 심사 기준으로 삼는다. 

    공정성을 위해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글 ‘좋아요’ 수를 비롯해 후오비 코리아 내부 심사단, 후오비 서포터즈, 엘리트의 추천이 반영되며, 인기 글은 매일 후오비 코리아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참여는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소개된 후오비 코리아 신춘문예 사이트에 진행되며, 단, 회원 가입 시 아이디는 가입자 본인의 후오비 코리아 UID를 활용해 ‘UID@huobi.com’ 형태로 생성해야 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후오비 코리아를 지원해주고 응원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이벤트”라며 “암호화폐라는 공통 주제로 모두가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