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9년 이웃사랑참사랑 연주단과 함께하는 송년 작은 음악회

기사입력 2019.12.28 09: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이웃사랑참사랑 연주단02.JPG

    □ 이웃사랑참사랑 연주단은 2019년 12월 27일 정오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정부대전청사 색소폰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송년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 이번 송년 작은 음악회에는 이웃사랑참사랑 연주단원 및 정부대전청사 색소폰 동호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연주단은 ▲사랑으로(해바라기) ▲숨어우는 바람소리(이정옥) ▲Yesterday(비틀즈) ▲SAINT CATHERINE(H.F. HEMY 작곡) ▲캐롤 메들리, ▲창밖을 보라 ▲아모르 파티(김연자) ▲아름다운 강산(이선희) ▲ AULD LANG SYNE(작별) 등의 색소폰 합주 및 독주로 정부대전청사 공무원 및 방문객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2019년 한 해를 아름답고 훈훈한 음악으로 마무리하고자 정부대전청사관리소가 후원하였다.


    □ 이웃사랑참사랑 연주단은 2001년에 창단되어 시민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곡을 소재로 평소 생생한 음악을 접하기 어려운 소외된 시민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 특히, 이번 송년 작은 음악회에 참여한 정부대전청사 색소폰 동호회는 대전정부청사 근무 직원들의 건전한 취미 활동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행복한 직장생활을 이루기 위함을 목적으로 2016년 5월 창립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