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정문화재단, ‘2020 서동 떠들썩 한마당’ 개최

기사입력 2020.07.03 11: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png

     

    금정구(구청장 정미영) 금정문화재단은 오는 4일 오후 4시 서동예술창작공간 야외공간에서 상설 야외 공연 ‘2020 서동 떠들썩 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 총 다섯 차례 운영될 ‘2020 서동 떠들썩 한마당’은 다채로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영역의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며,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인과 생활문화예술동아리들의 공연 활동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2020 서동 떠들썩 한마당’ 중 처음으로 진행되는 ‘우리 소리 멋과 맛에 취하다’는 송석시조교실(시조창), 예랑소리(경기민요), 남산놀이마당(사물판굿)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솜씨를 뽐낸다. 국악공연 외에도 공연 전ㆍ후 현장에서 핸드드립 커피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현장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로 입장 시 발열 체크와 관람객 간의 거리두기가 실시된다.

     

    정미영 구청장은 "공연을 보시며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움츠려 있던 답답한 일상을 신명으로 풀고 내일을 위한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상세내용은 금정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fac.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 서동 떠들썩 한마당’의 공연 참여를 희망하는 예술인(단체)이나 생활문화예술동아리는 서동예술창작공간(☎051-525-6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