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평성산단 투자유치설명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0.07.16 14: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png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6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평성인더스트리아(주)와 평성일반산업단지의 공업용지 선분양 공급과 창원시 관내 및 도내 기업의 효율적인 투자유치를 이끌어내기 위한 투자유치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지난 5월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7월로 연기됐으며,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지켜 회의장과 참가자 방역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며 행사가 이뤄졌다.

     

    설명회에는 다양한 업종 관계자 및 일반인 150여명이 참석해 평성일반산업단지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였다. 평성일반산단의 가격경쟁력 및 입지의 우수성을 홍보함과 동시에 창원시 기업지원제도 상담부스를 운영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현장에서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상담하고 해소하는 등 참여 기업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자리를 마련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평성일반산업단지는 첨단수송기계 부품 특화산업단지로 금속가공제조업, 전자부품, 통신장비제조업, 자동차 및 트레일러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이 입지할 수 있으며, 특히 절삭유를 사용하는 기계업종에 대한 제한이 없어 다양한 업종의 기업 유치가 가능하여 많은 기업에서 투자의향 및 문의가 이어졌다.

     

    창원시와 평성인더스트리아(주)는 앞으로 투자의향 및 문의를 한기업들과 협의하여 MOU를 체결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투자유치를 위해 계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