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관박물관, <어린이날 박물관 새싹 잔치> 개최

기사입력 2023.05.02 10: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산시 정관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날 박물관 새싹 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5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문화행사는 아기새 소리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뮤깨비를 찾아라미션, 뮤깨비와 꽃 뱃지 만들기 체험아기새 소리 풍선 배부4부 행사로 진행된다.

     

    아기새 소리와 함께하는 포토타임3층 전시실 로비에서 오전 1030~1130, 오후 230~330, 2회로 나눠 진행한다. 정관박물관 캐릭터인 아기새 소리가 어린이들을 맞이하고, 즉석 사진도 찍어준다.

     

    3층 상설전시실에서 진행되는 뮤깨비를 찾아라3층 전시실에 숨어있는 뮤깨비(박물관 전시유물 캐릭터로 박물관에 사는 도깨비)를 찾는 미션으로, 성공하면 뮤깨비와 꽃 뱃지 만들기를 할 수 있다.

     

    1층 로비에서 진행하는 뮤깨비와 꽃 뱃지 만들기는 박물관 캐릭터 뮤깨비 또는 특별기획전 관련 꽃문양을 선택해서 색칠해 나만의 예쁜 뱃지를 즉석에서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뮤깨비를 찾아라뱃지 만들기는 오전 9시에 시작해 재료가 소진되면 종료한다. 참가인원은 200명이다.

     

    모든 행사는 참가 사전 신청 없이 현장 선착순 접수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박물관 퇴장 시 전시관 입구에서 방문한 어린이에게 캐릭터 풍선(300)을 나누어 준다.

     

    박미욱 정관박물관장은 어린이날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또한 어린이 특별기획전 꽃이랑 놀자 - 고대로 떠나는 꽃 여행도 연휴 마지막 날(57)에 종료되므로 어린이들이 많이 방문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관박물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51-720-6923)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