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시,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 개최

기사입력 2023.09.12 09: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올해 추석을 맞아 화장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부산 화장품 체험·판매전이 열린다.

     

    부산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늘(12)부터 15일까지 4일간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뷰티(B-beauty)데이는 부산 화장품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2019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화장품 할인 판매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 19곳이 오프라인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는 18곳의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이 참여해 이들 기업의 화장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3일 오전 1030분부터 오후 230분까지 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생네컷 무료 촬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즉석복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부산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행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행사 공식 누리집(비뷰티데이.kr)에서 진행되며, 참여 부산화장품기업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누리집(www.busan.go.kr)과 행사 공식 누리집(비뷰티데이.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덕 부산시 미래산업국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에게는 부산 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부산화장품기업에게는 인지도를 향상하고 판로를 확대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noname01.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