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5 여름방학, 박물관에서 놀면서 배우자!

기사입력 2015.07.27 15: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성백제박물관(관장 이인숙)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시민 누구나 박물관에 와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여름방학 박물관 축제 한마당 ?여름방학교실 ?퀴즈로 풀어보는 한국 고대사 ?기증유물특별전 ?한성백제금요시네마 ?거리예술존 공연 ?송파구 박물관 나들이 등이 그것이다.

    8월 11일(화)부터 16일(일)까지 <여름방학 박물관 축제 한마당>을 운영한다. 행사기간동안 박물관 로비에서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지는데, 백제 금동관모 만들기, 부채 그림 그리기, 탈 만들기 등을 체험해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전시 감상 및 체험 학습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교실 <백제에서 보내는 달콤한 선물>은 7월 28일(화)부터 8월 7일(금)까지 매주 화요일~금요일 오전 9시30분~11시30분 및 오후 1시30분~3시30분에 한성백제박물관 교육실과 전시실에서 운영된다.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 오후3시~4시에 한성백제박물관 광장에서는 거리예술존 공연을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통기타, 색소폰, 클래식,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거리예술단이 매주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한다.

    이와 같이, 한성백제박물관이 운영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하여 여름방학을 맞이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무료로 역사와 문화를마음껏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한성백제박물관 교육홍보과(2152-5830, museum@seoul.go.kr)로 문의하면 된다.

    성낙길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