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에서 놀자’스탬프투어로 관광과 경품을 한꺼번에

기사입력 2018.10.22 17: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양에서놀자스탬프이미지.JPG

    광양시는 2018년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1020일부터 시작해 올해 말까지 가을철 광양관광 홍보를 위한 이벤트로 시가 추천하는 주요 관광지 8개소를 대상으로 광양에서 놀자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추천방문지는 이순신대교와 광양만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구봉산전망대를 비롯해 김 시식지, 매천황현생가, 옥룡사지, 광양와인동굴, 윤동주 유고가 보존된 정병욱가옥, 광양역사문화관, 백운산자연휴양림 등으로 구성됐다.

     

     

     추천방문지 8개소 중 5개소 이상을 방문해 관광지별 특징을 이미지화 한 스탬프를 엽서로 완성한 다음 시 관광과로 보내면 선착순으로 스탬프 엽서 완성자 100명에게 매실소금, 라벤더비누 등 관광기념품을 우편으로 배송할 계획이다.

     

     

     장선주 관광마케팅팀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운영하는 스탬프투어를 통해 광양관광만의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관광자원을 스토리텔링하고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연계한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다시 찾고 싶은 광양이 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가을 여행주간은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슬로건으로 1020일부터 114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실시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