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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경진대회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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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경진대회 가져

 


대구시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6일(목) 고객맞춤형 서비스 발굴에 전 직원이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고객만족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각 부서에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개선시킨 우수사례를 중심으로 프레젠테이션 발표와 직원이 직접 고객이 되어보는 역지사지 역할극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우수사례를 공유?전파하여 직원들에게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다짐의 장이 되었다.한편, 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을 최우선 핵심과제로 선정하여 2008년부터 매년 자체적으로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게 된 이번 대회에서는 총 22개 부서에서 출품한 우수사례에 대해서 작년 한 해 동안의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서비스 개선사례의 우수성, 역할극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대구사격장의 이용고객 친절서비스 개선사례 등 총 5건의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대구시설관리공단 이진근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시민을 고객으로 하는 서비스 기관인 만큼 시민의 입장에서 불편한 사항을 개선하고, 정부 3.0 핵심가치 중의 하나인 맞춤형 서비스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서성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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