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 부산, 울산, 경남동부 비 또는 눈 교통안전 주의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 울산, 경남동부 비 또는 눈 교통안전 주의

2020년 1월 18일 08시 00분 발표

00.jpg

< 강수 현황과 전망 > 

○ 현재(08시), 부산 남동쪽 해상에 위치한 저기압에서 발달한 비구름대 영향으로 부산과 울산, 경상남도(밀양, 양산, 김 해, 창원)에는 대체로 흐린 가운데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으며, 그 밖의 경상남도에서는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습니다. 

 

○ 부산과 울산, 일부 경상남도(밀양, 양산, 김해, 창원, 거제)에는 비 또는 눈이 오다가, 오늘(18일) 낮(12시)에 대부분 그 칠 것으로 전망되며, 그 밖의 경상남도에서도 오늘 낮까지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8일 낮(15시)까지) - 울산, (오전(12시)까지) 부산,경남내륙(밀양, 양산, 김해, 창원, 거제): 5mm 내외 * 예상 적설(18일 오전(12시)까지) - 부산, 울산, 경남내륙(밀양, 김해): 1cm 내외 

 

○ (시정, 도로결빙) 오늘(18일) 비 또는 눈이 오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습니다. - 특히,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의 지면온도가 0도 내외로 낮아 내린 비 또는 눈이 얼어 도로면(특히, 산지, 교량과 터널 출입구, 그늘진 도로, 산모퉁이 커브길 등)이 매우 미끄러운 곳이 많겠고 가시거리가 짧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 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